- Главная
- Бесплатная аналитика приложений
- 감쟈일기
- 감쟈일기 Vs. 삼시묵상
감쟈일기 против 삼시묵상 Использование & Stats
#감쟈일기 탄생비화
2022년 초 ENFP인 감쟈일기 개발자는 인생에서 처음 깊은 우울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가랑비에 젖은 것처럼 갑작스럽게 찾아온 우울감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유튜브에 '우울증'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해보았고, 많은 정신과 의사 선생님께서 작은 감사를 하는 것이 우울감을 없애는 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래서 감사일기를 쓰기 시작했고, 이를 좀 더 편리하고 재밌게 쓸 수 있는 '감쟈일기'를 개발하게 되었어요.
감사일기를 쓴 덕분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우울감을 잘 극복하고 안정적으로 행복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감쟈일기를 통해 매일매일 소소한 행복을 찾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월별 캘린더
매일 매일 3가지 감사한 일을 기록해나가면, 월별 캘린더에 감쟈가 채워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감쟈를 채워나가는 재미로 감사 일기를 꾸준히 써나갈 수 있습니다.
#감쟈한 일 기록
연필 아이콘을 누르면 하루 3가지 감사한 일을 적을 수 있는 창이 제공됩니다.
오늘 하루를 돌이켜보며 감사한 일을 기록해보세요. 추가로 적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네 번째 기록 창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타임라인 뷰
타임라인 뷰에서 '월별 필터'를 걸어 내가 쓴 감쟈일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기록들을 돌이켜보며 어떤 일에 감사함을 느꼈는지 확인해보세요. 소소한 감사들이 모여 행복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Apple App Store
- Бесплатный
- Образ жизни
Рейтинг магазина
- -
주의 말씀의 맛이 내게 어찌 그리 단지요 내 입에 꿀보다 더 다니이다 - 시편 119:103
하루에 밥은 세번이나 먹으면서 말씀은 하루에 한번 밖에 안 보고, 심지어 그것조차 힘든 것일까?
하루 세번 밥 먹듯이 묵상을 하다보면 말씀의 고픔이 해결되지 않을까?
배가 고프면 배꼽시계가 알려주듯이 말씀의 고픔을 알려주고 채워주는 말씀의 배꼽시계 삼시묵상!
이제는 삼시세끼 밥을 먹듯이 묵상을 해보자! 삼시묵상과 함께!
- Apple App Store
- Бесплатный
- Образ жизни
Рейтинг магазина
- -
감쟈일기 vs. 삼시묵상 ranking comparison
Compare 감쟈일기 ranking trend in the past 28 days vs. 삼시묵상
Rank
Нет данных
Рейтинг 감쟈일기 против 삼시묵상 в сравнении по странам
Сравните динамику рейтинга 감쟈일기 за последние 28 дней с динамикой рейтинга 삼시묵상.
Нет данных для отображения
Сравните данные с любым сайтом, воспользовавшись бесплатной пробной версией
감쟈일기 VS.
삼시묵상
январь 5, 2025